롤러코스터 타이쿤 오리지널 두번쨰 시나리오입니다. 이름은 다이너마이트 모래언덕.



역시 마찬가지로, 이 맵은 튜토리얼을 대신합니다. 

대충. '미리 만들어진 놀이공원을 이어받아 운영하는 시나리오도 있다'는 걸 알려주는 것 같아요.

시나리오 클리어 조건은 손님 650명, 등급 600점을 3월 10월까지. 라서 두번째 시나리오 치고는 난이도가 확 튄 것 같지만, 

처음 만들어져 있는 마인 트레인 코스터의 흥미도가 6 후반대이기 때문에 

이걸 초반 주요 자본으로 이용하면 쉽게 클리어 됩니다.


또한 이 시나리오는 중간쯤에 킹 갓 임페러 고 카트가 나옵니다. 연구 기금을 최대로 하면 더 빨리 나오겠죠. 

이것 하나로 이 시나리오는 그냥 꿀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된 우든 롤러코스터를 지어봤습니다. 최대한 마인 트레인 코스터랑 덜 겹치게 지으려고 했네요.

문제는 이거 짓다가 돈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너무 초반부터 이걸 지으려고 하니 당연히 돈이 모자를 수 밖에...)


그래서 우든 롤러코스터의 대기줄에 가려진, 주니어 롤러코스터의 시소가 자본 확보에 중요한 역활을 해 주었습니다.

역시, 시소는 단언컨데 가장 훌륭한 롤러코스터 트랙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튼 그렇게 지어서 만든 우든 코스터의 수치는 많이 괜찮습니다. 이정도면 잘 지었죠.




우든 코스터로 돈이 모이기 시작할때 쯤 서스펜디드 스윙잉 코스터를 지었습니다.

컨셉은 마인 트래인 코스터랑 우든 롤러코스터를 매달려서 볼 수 있다는 느낌으로..

.

롤러코스터 여러 종류를 서로 꼬아 배치하는건 흥미도 올리기에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트리플 7이 나왔네요. 꽤 대충 지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주 잘 나왔습니다.







사막맵이다보니 기본 물이 없습니다. 근데 물 놀이기구는 두개나 나오네요.

그래서, 사막을 관통시켜서 파이프를 이어 물을 퍼온다... 라는 컨셉으로 약간 꾸미고 웅덩이를 만들고 물을 채웠습니다.


그리고 여기다가 통나무 수로랑 보트 슬라이드를 꼬아 배치했습니다.

결과는 둘다 6대로 엄청 잘 나왔어요. 이정도면 만족할 만 함.



끗.



Minny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