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필요함에 따라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회사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MsSQL 데이터베이스의 특정 테이블을 그대로 MySQL 데이터베이스의 같은 이름과 형태의 테이블을 그대로 넣어주고, MySQL로 들어간 데이터들은 MsSQL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데이터는 지워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샘플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서 버그가 있을 순 있는데, 일단 로컬 테스트는 정상적으로 수행되었으니 필요하시면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단 몇가지 제한사항이 있는데, 


1. MSSQL 원본 데이터에 NULL 값이 들어가 있으면 안되며(NULL 값을 빈 문자열로 읽어버려 MSSQL에서 데이터 삭제가 되지 않고 -> 다음 타임에 MySQL에는 중복된 데이터가 쓰이면서 더이상 작동되지 않을 것 입니다.

2. MSSQL의 테이블에 특정 칼럼이 TEXT계열로 되어 있으면 안되며(MSSQL에서 데이터 삭제시 TEXT는 = 연산자로 비교할 수 없으며 그로 인해 데이터 삭제가 되지 않고 -> 다음 타임에 MySQL에는 중복된 데이터가 쓰이면서 더이상 작동되지 않을 것 입니다.

3. MSSQL 원본 테이블과 MySQL의 사본 테이블 형태는 같아야 합니다.(칼럼 이름을 직접 비교하기 때문입니다)

4. 원본 테이블에는 중복된 데이터가 존재할 경우 MySQL에는 첫 데이터는 정상적으로 들어가나 두번째 데이터는 중복으로 들어가면서 작동되지 않을 것 입니다. 이는 1,2 번에서 발생하는 문제 원인과 동일합니다.

5. 추가사항으로 DB의 페스워드가 노출됩니다. 관리자만 사용하세요.


현재는 이 프로그램에서 테이블을 나눠 임의의 테이블로 옮기는 작업이 필요하여 해당 프로그램의 문제점을 수정하지 않고 작업중이므로 버그 수정 및 문제점 개선은 하지 않습니다. 개선은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그건 제가 정망정말정말정말 할 것 없을때 하죠 뭐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mssqltomysql_1_0.zip

Minny_

,